<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3.0 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의 노하우를 담아내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지난 5월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했다.

에듀윌은 교재 인기 비결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 안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고 설명했다. 특히 수험생의 학습 스케줄에 맞춘 ‘기간별 맞춤 플래너’를 수록한 점도 비결이다.

이외에도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로 제공하며, 2주끝장 맞춤 동영상 강의인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시험에 3번 이상 출제된 빈출 키워드만 요약한 ‘D-1빈출키워드 노트’도 증정한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