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대규모 웨딩 브랜드가 참여한 웨딩파크 컨셉의 서울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2018 웨딩박람회 일정 중 마지막 웨딩&혼수박람회를 양재aT센터에서 오는 15~16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3000평 공간에 웨딩파크 형태로 구성돼 웨딩&혼수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할 뿐만 아니라 혼수대전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웨딩파크처럼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돼 결혼 준비뿐만 아니라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박람회 현장에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리허설 촬영을 미리 해보는 '리허설포토존' ▲2019신상드레스와 수입명품드레스 등 100여점이 전시되는 '테마 드레스존' ▲청담동메이크업체험, 웨딩네일아트체험 '웨딩스타일링존' ▲커플타로점, 손글씨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등 '커플이벤트존' ▲서울/수도권 BEST웨딩홀을 만나는 컨셉별 웨딩홀타운 '웨딩홀 투어존' ▲웨딩소품, 인테리어 소품 등 웨딩문화를 체험하는 '웨딩클래스존' 등이 마련된다.

사은품 및 혜택도 푸짐하다. 웨딩박람회를 사전 신청하는 선착순 2000명 신부에게는 포니 화장품 세트,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청첩장샘플, 면세점쿠폰 등을 선사한다. 또한 박람회 신청 기간 아이니웨딩만의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해 샤넬 2.55 라지 플랩백(1명), 신세계 50만원 상품권(5명), 입생로랑 틴드(30명), 라메르 크렘드(10명), 샤넬향수 N5 레드 리미티드(20명)을 추첨해서 증정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27만원 상당의 명품폐백 혹은 15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 할인 중 하나를 선택 제공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국내 유수의 혼수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이 참여해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혼수가전에서는 LG전자와 하이마트가 2018총결산 특별기획전을 통해 특별할인가와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선사한다. 혼수가구에서는 한샘, 퍼시스그룹의 알로소와 슬로우, 체리쉬, 브라이드가구 등이 참가해 연중최대혜택 리빙브랜드 대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니웨딩은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해 예비부부와 직접 동행하는 '안심동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딩업체에 대한 차별대우 및 고객에 따라 가격을 변동하는 상술을 미리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투명한 100% 정찰제 시스템과 서비스 품질보증제를 시행한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 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 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금전과 시간을 절약하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