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탄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차이나탄은 애플 신형 기기 2차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직장인을 위한 10만원 페이백 증정 및 신형 애플펜슬, 에어팟, 스마트키보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직장인 페이백 이벤트는 아이패드프로를 구매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10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로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차이나탄은 칠판 앞 중국어공부가 아닌 중국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을 토대로 전 강의가 구성돼 있으며, 모든 강의에 중국 원어민이 출연해 살아있는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

기초부터 고급까지 전 커리큘럼이 탄탄하게 구성되어 차이나탄으로 중국어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도 고급수준까지 이를 수 있다.

또한 PC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중국어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휴대폰 및 태블릿 PC에서도 원활하게 중국어공부를 이어갈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차이나탄의 장점이다.

차이나탄에서 예판기간동안 아이패드프로11과 아이패드프로12.9와 중국어회화 2년 수강권이 결합된 아이패드프로 패키지 구매 시 신형 애플펜슬을 단돈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에어팟, 스마트키보드 또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직장인 10만원 페이백 이벤트와 예판기간 특별 할인 이벤트는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