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앙블랑이 4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동안 티몬 라이브 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에 12월 베이비페어와 함께 라이브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티비온 라이브 딜에서는 일명 국민물티슈로 입소문난 앙블랑 블랙, 인디핑크베스트셀러 10팩+10팩에 앙블랑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레드', '그린'까지 옵션 구성에 포함된다.

12월 티몬 베이비 페어 행사에서 단 한 시간 진행되는 티비온 라이브 물티슈는 전 품목 캡형으로 구매시 앙블랑 인디핑크 10팩+10팩과 블랙 10팩+10팩의 경우 초특가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고객들은 앙블랑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레드캡형 1박스(8팩)을 기존 판매가에서 라이브 한정특가, 그린 캡형 1박스(8팩)을 기존 판매가에서 라이브 한정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할인 혜택 외에도 한 시간 홈쇼핑 진행 중 초성퀴즈, 구매 인증 등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통해 앙블랑몰 적립금, 티몬 적립금 깜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티몬 베이비페어 행사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앙블랑 물티슈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올해 12월 첫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티비온 라이브는 기존 베스트셀러 물티슈 외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도 특가 구성으로 제공된다"며 "티비온 라이브 행사 및 베이비페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특가 할인과 풍성한 경품 혜택도 주어진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캡형 물티슈 전제품에 금형방식 점자를 표기해 시각 장애인에 대한 배려를 담았으며, 119 사랑나눔 구조대를 통해 미혼모, 한부모가정, 요보호, 장애, 희귀난치병 아동에게 지속적인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