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및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공시청춘 특별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이벤트는 현재 재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9급공무원과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평생패스 강의를 신청하면 10만원의 추가할인을 적용해주는 이벤트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18세에서 22세 공무원 합격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수능보다 더 쉬운 난이도로 공무원 시험이 출제되기 때문”이라며 “사회와 수학, 과학 등 고교 선택과목을 도입해 고졸자의 응시 역시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아울러 대학 재학 중 공무원 시험 응시가 가능하며 안정적인 직장 생활과 높은 만족도로 공무원에 대한 선호도 역시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과정에 관한 할인 신청 방법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대학생 공무원 도전하기 페이지를 방문해 학습상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