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유투브 영상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래퍼 산이의 '웅앵웅'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산이는 지난 2일 소속사 식구들과 공연을 하면서 관객이 던진 돼지 인형을 보고 크게 화를 냈다.

이날 산이는 여성을 터부시 하고 있다는 논란에 대해 자신의 생각이 틀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분명히 했다. 이 과정에서 비하와 하대가 연상되는 격한 표현의 발언을 가감 없이 내뱉었다.

이에 일부 공연을 보기 위해 모인 사람들은 산이를 비방하는 내용의 글을 보이며 도발했다. 또 다른 관객은 돼지 인형을 던지며 산이를 분노케 했다.

결국 산이는 공연 말미에 진행된 단체 인사 순서에 등장하지 않았다. 이후 산이의 소속사 대표인 라이머가 나서 고개를 숙이는 해프닝이 있었다.

한편 산이는 이날 공연 후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새로운 노래의 탄생을 알렸다. 더욱이 이 같은 대립이 있었던 후라 산이가 '페미니스트'보다 더 격한 어조의 감정, 표현을 담은 가사들로 꾸려 새 곡을 선보일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다. 날선 어조로 일관해왔던 그가 돼지 인형 디스 후 또 어떤 내용으로 맞설지, 혹은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을 내놓을 지에 대중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