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 26종 선봬…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SPC그룹(회장 정영인)은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26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2018년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숨겨진 비밀을 찾는 놀이요소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버액션토끼와 만나 귀엽고 유쾌해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먼저 ‘시크릿 회전목마’는 케이크 위의 꼬마 곰 피규어를 잡고 돌리면 회전목마가 돌아가면서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떨어지도록 만든 제품이다. 

‘시크릿 3단 트리’는 케이크 중앙의 별모양 토끼 피규어를 잡고 올리면 3단 입체 트리 케이크가 완성된다. ‘시크릿 팝업북’은 6가지 맛 케이크를 덮고 있는 책 표지 모양을 펼치면 크리스마스 팝업 카드가 나타나며, ‘시크릿 오버액션토끼’는 모자처럼 착용할 수 있는 오버액션토끼 뚜껑을 덮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할 경우 오버액션토끼 스티커를 틴케이스에 담은 ‘오버액션 시크릿 스티커팩’을 1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에는 오는 11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을, 19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각각 4900원에 증정한다. 판촉물은 한정 수량 제작돼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오더’와 주문앱 ‘요기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사전 예약하면 결제 금액의 15%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일부터는 해피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케이크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20% 할인을 비롯해 해피포인트 5% 적립도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재미 요소를 접목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귀여운 오버액션토끼 아이템으로 더욱 즐겁고 유쾌한 연말 파티를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