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기출문제집' 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개정판은 '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출문제집'으로 각각 경찰학개론과 형사소송법, 형법, 영어, 한국사로 구성돼 있다. 이는 인기온라인 서점 예스24 경찰행정법 부문에서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인기도서로 합격의 비법만을 담아 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출문제집은 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으로 필수기출편과 응용 기출편으로 분권화 돼 수험생들의 학습 수준에 따라 우선 순위에 맞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필수기출편은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총 7개년의 기출문제가 수록됐으며, 응용기출편은 출제경향이 유사한 엄선된 타 직렬 기출문제가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또 과목별 기출문제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공략법이 수록된 것은 물론, 독학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한 해설과 교수님 꿀팁이 포함됐다.

여기에 최신 순경 기출을 분석해 핵심 키워드를 108개 선별, 합격을 위한 필수 이론만 담은 시험장 잇템 '최빈출 요약집'도 제공한다. 도서 구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서점 그리고 에듀윌 도서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