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올해 시행된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불합격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시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 한다면 에듀윌 온라인 수강 대표과정에 30% 할인 이벤트를 적용해 주는 것이다. 온라인 과정 뿐만 아니라 전국 16곳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도 최대 30%의 재도전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대상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회원이나 에듀윌 강의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 타사 공인중개사 강의 구매 회원 등이다. 희망자는 각 항목별로 해당되는 사항에 맞춰 증빙서류를 제출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할 경우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과정 이벤트 참가자는 기존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료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혜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인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및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에 적용된다.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2019년 전 교재와 함께 특별 혜택으로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와 봉투모의고사, 부동산 경매실무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혜택으로 2019 에듀윌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다.

환급+연장반은 2019년 제30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수강생이 2019년까지 합격할 시에 수강료가 환급된다. 평생회원반과 마찬가지로 수강교재 역시 구성에 포함돼 있다.

이벤트는 이달 30일에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