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은 없다' 포스터 (사진=제인앤유)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배우 반민정이 조덕제로부터 성추행을 당한 정황이 담긴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당시 연출을 맡았던 장훈 감독은 해당 방송 이후 불편한 속내를 내비쳤다.

지난 27일 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는 반민정 성추행 사건과 관련한 내용이 방송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성추행 혐의 입증에 영향을 미친 영상 촬영분이 공개돼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문제의 영화 '사랑은 없다' 감독 장훈 감독은 해당 방송 후인 28일 SNS를 통해 유감을 표명했다. 그는 "한 쪽은 추악한 소설을 써가고 자신을 악의 축으로 만든다"라면서 "하기 싫었던 얘기들을 꺼내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반민정에 대한 조덕제의 성추행 혐의와 관련해 장 감독 입에서 어떤 폭로가 나올 자가 관건이 된 모양새다.

한편 공개된 문제의 영상에는 성폭행 연기를 하는 조덕제와 반민정이 심한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포착됐다. 특히 이 과정에서 반민정은 조덕제를 피해 카메라 위치를 감안하지 않은 채 도망치는 듯한 태도로 살얼음판 같았던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 영상을 분석한 전문가의 의견도 방송에 전해졌다. 이에 따르면 반민정은 연기 도중 신체 특정부위를 수 차례에 걸쳐 조덕제에게 접촉당한 것으로 분석됐다. 대법원이 조덕제에게 유죄 선고를 내린 배경과도 무관하지 않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