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원유 70% 함유…기발한 제품으로 즐거운 경험 제공

빙그레 귤맛우유 <빙그레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빙그레(대표 박영준)는 세상에 없던 우유 두 번째 제품으로 ‘귤맛우유’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귤맛우유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귤의 상큼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귤을 사용해 만든 가공유로 기존 제품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맛을 느낄 수 있다. 

높은 원유함유량을 특징으로 하는 바나나맛우유 시리즈 제품답게 귤맛우유 역시 70%의 원유함유량으로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우유의 맛을 자랑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식품을 구매할 때 단순히 맛을 넘어 재미, 디자인, 브랜드 히스토리 등 경험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더욱 기발하고 재미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는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기존 우유에 사용되지 않았던 색다른 향료를 넣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 세상에 없던 우유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된 ‘오디맛우유’는 10월 말 기준 900만개가 팔리며 5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