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3종·핸드크림 한정판매…신비로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간 속에 담긴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장인희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로즈골드, 골드, 실버 등의 컬러에 연말 특유의 화려한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을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반짝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시각화한 장인희 작가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며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생크림 제형이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