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아기물티슈 앙블랑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그린'과 '레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100% 국내생산 무형광 킵 기저귀를 공급한 앙블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물티슈 '블랙'과 '인디핑크'를 '레드'와 '그린' 에디션 패키지에 담았다.

아기자기한 장갑 이모티콘과 그린 컬러가 어우러진 '그린' 에디션과 크리스마스 트리 이모티콘에 레드 컬러를 입린 '레드' 에디션은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앙블랑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단품 이외 선물세트의 경우 블랙 캡형 3팩, 인디핑크 캡형 3팩, 블랙휴대캡형 2팩, 인디핑크 휴대캡형 2팩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앙블랑은 고객 감동 프로젝트 '앙블랑 클로스'를 진행한다. 앙블랑 클로스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 캡 안에 부착된 스티커에 전하고 싶은 선물을 적은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당첨자에게 앙블랑 클로스가 직접 선물을 전달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앙블랑 물티슈 1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한 해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시즌 한정판 제품"이라고 전했다.

2018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앙블랑몰을 비롯 주요 소셜사이트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앙블랑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정보는 앙블랑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