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대비 회독 기출문제집'이 출간 즉시 온라인 서점 YES24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부문 1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주택관리사 1차시험 5, 7개년 출제경향을 완벽히 분석하여 제 22회차 시험의 전략적인 수험방향을 제시한다.

특히 기출문제는 반복되는 만큼 최신 개정법령에 맞춰 문제와 보기를 수정한 제21회~제15회 총 7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해부터 암기, 최종 마무리까지 학습효과를 높이는 에듀윌만의 자동 3회독 프로세스를 교재 내에 반영해, 교재가 제시하는 순서를 따라 공부하기만 해도 3번의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합격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회독 기출문제집 오답노트’와 강의만족도 96%의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강의하는 ‘2019 주택관리사 무료강의’를 별도로 제공한다. 여기에 휴대가 간편한 분권구성으로 학습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실제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을 통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현직 주택관리사가 강조하는 회독 학습법을 제대로 준비할 수 있다", "풀이도 자세하고 체계적으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든다" 등의 후기를 전했다.

해당 1차 회독 기출문제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