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검정고시 국어완성' 교재가 지난 16일을 기준으로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11월 2주 대입검정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그 밖에도 수학, 과학, 영어, 사회, 도덕, 한국사 등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가장 쉽고 확실한 검정고시 합격을 돕는 해당 교재는 선생님의 합격꿀팁과 족집게 시험예측, 과목별 학습전략을 제시한 교재다. 교재를 구입한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2018년 1회 검정고시 기출문제와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최근 2019년 시험 대비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을 출간한 바 있다. 5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한 것은 물론 핵심을 찌르는 알찬 해설을 담았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