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일반포토
[지스타 2018]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에 관심 집중체험부스 마련해 재미 차별화, 모델 문가비 초청행사 예정
넷마블이 최고 기대작으로 내세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선 공개했다. 사진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캐릭터 코스프레. <한국정책신문>

[한국정책신문(부산)=나원재 기자]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이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 가운데,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최고 기대작으로 내세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선 공개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풀(Full) 3차원(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 세력 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지난해 전시회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추가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린족 남성 캐릭터를 비롯해 비무, 세력전 전략요소 등 주요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넷마블은 현장 무대 이벤트로,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세력전’과 ‘비무’를 참관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세력전은 두 개의 세력이 최대 500대 500으로 싸우는 대규모 진영 간 대전(RvR; Realm vs Realm)로, 지스타에서는 한 경기 당 참관객 60명이 참가한다.

이번 지스타에서 처음 공개되는 ‘비무’는 원작의 핵심 이용자 간 대전(PvP; Player vs Player) 콘텐츠로, 인기 BJ와 참관객이 팀을 이뤄 2:2 대전을 진행한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인기 캐릭터 ‘진서연’과 ‘비월’의 코스프레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오는 17일엔 광고모델로 발탁된 문가비가 부스를 방문해 참관객들과 게임을 하고, 퀴즈를 풀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나원재 기자  nwj@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넷마블기대작#블레이드앤소울재미#지스타블레이드#넷마블부스

나원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