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공인중개사는 정년 없는 전문직으로 성별, 나이제한 등이 따로 없어 취득열기가 뜨거운 자격증 중 하나다.

에듀윌은 11월 한 달간 서울을 비롯 인천, 부산, 광주, 대구에서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18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24일 부산 벡스코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5일 대구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시작 시간은 모두 오후 1시 30분으로 동일하다.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에듀윌만의 비법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자격증 전망과 출제경향부터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며,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의 3법칙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교수 간담회, 1:1 전문 학습상담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푸짐한 참석자 혜택도 마련됐다.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2019 캘린더, 합격노트 세트, 에코백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일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현장 할인권도 주목할 만하다.

자세한 사항은 설명회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