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10~30% 할인 혜택 제공

신라스테이의 캐주얼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전경.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수능 준비로 수고했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것으로 신라스테이의 캐주얼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수험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다. 

이용방법으로 신라스테이 마포에서는 수험생이 디너 이용 시(주중·주말) 30%, 구로는 20%의 혜택을 준다. 두 곳 모두 동반 2인까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또한 역삼과 서초는 내달 16일까지 수험생을 동반한 테이블에 최대 10명까지 10% 할인 혜택을 준다. 역삼은 디너와 런치 이용 시(주중·주말) 서초는 런치 이용 시(주중·주말)에만 적용된다. 

이 밖에도 동탄은 15일과 16일 양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테이블에 20% 할인 혜택을 주며 광화문은 런치 이용 시 동반 4인까지 10%, 해운대는 16일부터 22일까지 주중·주말 런치 이용 시 수험생에게만 1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할인기간과 할인율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한편,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패키지 상품을 수험생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와 미니 핫팩(2개)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서대문 마포, 광화문, 서초, 천안 5곳에서 진행하며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