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는 지난 10월 해커스 공무원에서 공무원 설명회를 개최하고 공무원에 대한 정확한 정보 및 혜택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해커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에 따르면 해당 설명회의 만족도는 100%에 달하며 많은 공무원 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줬다. 이에 해커스에서는 공무원 준비생들의 요청에 힘입어 11월 21일(수), 전북대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고로 설명회 만족도 100%는 2018년 10월 4일 진행한 해커스공무원 전국투어 설명회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로, 대전 및 인천 총 155명 참여, 155명이 만족 이상을 답변한 결과다.

이번 전북대에서 진행하는 설명회는 지난 5월, 전북대에서 진행한 것에 대한 앙코르로, 전북대학교 학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재 진행하는 것이다.

설명회는 전북대 진수당 가인홀에서 진행되며, 해커스 공무원 쌩기초 영어전문가 윤정호 선생님과 공무원 수험 전문가의 연사로 진행된다.

1부와 2부에서는 공무원 수험전문가가 알려주는 ‘초시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공무원 시험 정보’ 및 ‘불합격을 피하는 방법-이렇게만 공부하지 말자’의 주제로 기본적인 공무원 준비 및 인강 및 학원 등을 통한 공부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 3부에서는 윤정호 선생님이 직접 밝히는 ‘합격의 핵심 KEY’를 공개함으로 많은 공무원 준비생이 합격의 길로 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 혜택으로는 기본서 1권, 공무원 기출 보카 1권, 합격 로드맵 1권, 회독증강 1주차 세트(비매품)이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은 해커스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하나, 선착순 마감에 유의해야 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최근 선발인원이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다”며, “해커스 공무원은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북대에 직접 방문해 공무원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올바른 정보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