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반찬가게 브랜드 '진이찬방'이 겨울철을 맞아 생굴 신메뉴를 공개하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겨울철 대표 제철 식재료인 생굴을 이용한 '생굴무침'을 출시 기념으로 23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진이찬방의 생굴무침은 국내 굴 생산의 80%를 차지하는 남해안 일대에서 직접 공수돼 알이 굵을 뿐 아니라 신선도와 맛 등 다방면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이찬방은 장바구니 물가를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반찬을 제공할 방침이다.

생굴무침은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고 굴 특유의 싱그러운 향을 오래도록 두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진이찬방은 김치 특가 할인판매를 통해 우리 농산물로 만들어진 국내산 포기김치, 백김치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진이찬방 관계자는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맛의 반찬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개발해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이찬방은 매주 수, 토요일 인천 본사에서 관련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반찬전문점 진이찬방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본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