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영수증으로 응모…'여행상품권·건조기' 등 경품 증정

<사조해표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사조해표(대표 김상훈)는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출시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조해표 안심팜 고객 감사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두 달간 대형할인점과 슈퍼마켓,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에서 진행된다. ‘안심팜’, ‘안심팜 델리’ 3~6개입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대형할인점 등에서 안심팜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촬영해 #66307로 문자를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사조몰에서 제품 구입 시 배송 문자를 캡쳐(또는 촬영)해 동일한 번호로 문자를 발송해도 응모가 가능하다.

사조해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으로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며 △2등 100만원 상당 건조기(5명) △3등 20만원 상당 무선청소기(50명) △4등 9만원 상당 미니 튀김기(100명) △5등 3만원 상당 사조그룹 제품(100명)을 증정한다.

신길준 사조해표 마케팅 담당자는 “사조해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에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 입소문을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