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한국토지신탁은 속초시 조양동에 '속초 조양 코아루 아리스타'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속초시 조양동 1411-146외 13필지에 들어서는 '속초 조양 코아루 아리스타'는 지하 1층~지상 28층 도시형 생활주택 296실, 오피스텔 176실, 총 472세대로 일부 타입은 테라스와 복층 설계로 특화설계가 적용되어 있다.

5층까지는 주차시설, 6~13층은 오피스텔 14~28층은 도시형 생활주택이 들어서는 구조로 저층이 없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및 조망권, 단지 보안성이 우수하며 청초호 호수공원, 동해바다, 설악산 조망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에서 불과 약 500m 거리에는 속초 해수욕장이 있으며 이마트, 고속버스터미널, 엑스포타워 등의 편의 인프라, 관광지 역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속초 주요 버스 노선 통과로 시내 접근성이 우수하며 동해고속도로 및 속초 메인도로인 7번국도(동해대로)와도 가깝다.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터미널 이용 시 광역 교통도 편리하다.

한토신 관계자는 "7번 국도를 중심으로 대형 상업시설이 다수 밀집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조양동 일원에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다"며 "조양동 내 대규모 단지 입주가 예정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