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안강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업무 3-1, 2블록에 '럭스나인 은계'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오피스텔은 총 299실, 총 9개의 다양한 타입이 마련돼 선택 폭을 넓혔다. 상업시설은 지상 1층~3층, 총 116실로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은계 호수공원이 조성될 예정이고, 인근에 오난산 근린공원도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는 은계지구 중심에 들어서 시흥센트럴돔 그랑트리캐슬, 매화산업단지, 시흥 광명 테크노밸리, 한전시흥지사(예정) 등과 인접해있다.

교통망도 우수한 편이다.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연장되면 역세권 입지로 거듭난다. 현재 2호선 연장 사업은 올 상반기 타당성 검토를 마친 상황이다. 또 서해선, 신안산선 복선전철, KTX을 통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오피스텔에는 실용적인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함께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한 평면설계와 혁신적인 피트층 설계(일부세대), 옥상정원과 휴게공간을 마련한다. 주차장 부지 바로 옆에 위치해 전 세대가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럭스나인 은계'의 홍보관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09-1 효성해링턴 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