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2019년 대비 대기업, 공기업, 언론사, 대학입시를 다각도로 준비할 수 있는 일반상식 통합 기본서를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다 통하는 에듀윌 일반상식'은 공기업이나 대기업 면접 및 대학 면접을 대비한 일반상식 도서로 기초상식부터 응용상식까지 담았다.

이 교재는 6개년 실제시험의 기출복원 문제를 철저히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각종 상식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시사상식부터 최다 빈출상식, 핵심 일반상식까지 자주 출제되는 핵심 파트와 꼭 알아야 할 핵심 일반상식을 수록했다.

또한 방대한 상식 용어 중 취업을 준비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하는 용어만 추려내 199개 핵심태그로 재구성했다.

여기에 시사상식 33선과 최다 빈출상식 267개를 수록해 최신 트렌드는 물론 다가올 시험에 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빈출 용어를 반영했다. 또 어려운 부분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쾌하고 풍부한 보충설명을 담아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쉬운 학습이 가능하다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한편 에듀윌은 이외에도 월간 시사상식, 언론사 기출 최신 일반상식, 대기업 기출 일반상식,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등 다양한 취업 상식 관련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