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A 성분 강화…어린이 '두뇌성장·지능발달' 도와

동원 뽀로로 참치. <동원F&B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는 참치캔 ‘동원참치’와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와 협업을 통해 어린이 맞춤형 참치캔 ‘동원 뽀로로 참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동원 뽀로로 참치는 아이들의 성장과 두뇌발달을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개발된 참치캔이다. 참치캔에 들어간 DHA 성분을 더욱 강화해 아이들의 두뇌 성장과 지능 발달에 좋다. 

또한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일반 참치캔에 비해 살코기를 잘게 만들어 밥에 부드럽게 비벼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뽀로로와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이 펼쳐지는 온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 ‘뽀로로파크’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참치 요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는 뽀로로에 앞서 지난해부터 동원참치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최근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참치가 가진 다양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국내 참치캔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미니언즈로 동원참치에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하면서, 뽀로로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영유아 자녀들과 부모들에게도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