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비교적 쉬운 합격을 원한다면 2019년이 마지막 기회인 셈이다.

에듀윌은 실속 있는 커리큘럼의 주택관리사 과정 대표상품 '올뉴 평생회원반'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뉴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한수강 할 수 있다.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간단히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자신의 학습 습관에 맞춰 시간을 연장하며 수험 생활에 몰두할 수 있다.

지금 수강하면 공부의 습관을 만드는 2019 라이브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기초학습부터 모의고사까지 학원의 생생한 현장감을 경험하면서 자연스러운 공부패턴을 만들 수 있다고 에드윌은 설명했다.

해당 라이브 강의는 PC나 모바일 환경이라면 어디서든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2019년까지 최종합격에 실패하더라도 상대평가 대비가 가능한 고득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무제한 지원한다.

합격 후 취업으로 자연스럽게 유도해주는 취업지원센터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활동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뉴 평생회원반은 오는 12일까지 15만원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