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엣 하트·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한정 컬러 포함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라네즈’가 11월 ‘마이 네온사인(My Neon Sign)’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연말을 위한 라네즈 마이 네온사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만을 위한 메시지를 네온사인 특유의 색감과 감성을 담아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라네즈는 이번 컬렉션에서 열정적인 마음의 소리를 표현해 내라는 의미를 담은 ‘와일드 엣 하트(Wild at Heart)’ 메이크업 컬렉션과 밤사이 빛나는 자신을 만들어내자는 ‘드림 앤 글로우(Dream and Glow)’ 스킨케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와일드 엣 하트 컬렉션은 △레이어링 커버 쿠션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 △멀티 팔레트를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은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 세트 △립 케어 4종 세트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특히 ‘멀티 팔레트’와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마이 네온사인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를 포함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라네즈 마이 네온사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