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교육그룹 학점은행제 전문 교육기관인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위더스)은 '보육교사 자격증 2018년 2학기 마지막 개강반'이 2018년 11월 16일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2017년 정보공시 기준 전체 학습자 수 1위 위더스는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온라인 8과목, 대면 8과목, 보육실습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대면과목을 듣기 위해 교육원을 이동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과목과는 다르게 직접 수강을 위해 출석해야 하는 ‘보육교사 대면과목 출석수업’ 시 위더스는 학습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학습교안과 필기구 무료 제공 △강의력 있는 교수진들의 고퀄리티 강의 △빵과 차, 커피 등의 간식을 제공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수강생을 모집해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대구/대전/광주 등의 비수도권 지역에서도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대면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또 '보육교사 자격증 2018년 2학기 마지막 개강반' 등록 수강생을 위한 ‘보육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대면과목 1과목+온라인 1과목 모두 0원 패키지 △1+1 실속패키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보육교사 실습 가이드북 (*PDF 제공) △1:1 맞춤 실습정보 △보육교사 취업정보 △민간자격증 강의 26종 0원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위더스 측 관계자는  "'보육교사 11월 16일 개강반’은 2018년 2학기 마지막 개강반이다. 만약 보육교사 11월 16일 개강반을 등록한다면 다음 보육교사 개강반보다 6개월 빨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니 빠르게 등록하는 것이 좋다" 라며 "해당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은 조기마감을 한 이력이 있으며, 조기마감 시 수강등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수강을 희망하는 학습자는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보육교사 2018년 2학기 마지막 개강반’ 및 ‘보육교사 대면과목 출석수업’, ‘보육교사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