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탄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된 해당 특강은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시험 대표 과목인 부동산공법의 개념을 단 2시간 만에 잡을 수 있는 구성이다.

강좌는 에듀윌 신규 가입회원이면 누구나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는 PDF로 제공해 별도의 구매가 필요하지 않다.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를 2시간 안에 잡을 수 있어 본격적인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기에 앞서 학습의 체계를 잡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부동산 학개론을 쉽게 배울 수 있는 '학개론 필수 용어 특강', 판례가 이해되는 방향을 제시하는 '민법 기초 개념 특강',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공법의 체계를 잡는 '공법 체계도 정리 특강'을 에듀윌 이영방 교수, 심정욱 교수, 김희상 교수의 강의로 알차게 녹여냈다.

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입을 모아 강조하는 것이 바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다. 이는 반복되는 용어와 개념에 대한 초기 이해가 실제 문제 적응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때문에 이번 공인중개사 기초탄탄특강은 시험을 기초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뿐만 아니라 혼자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는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권장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