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가 11월 기준, 예스24 주택관리사 전체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예스24의 월별 베스트셀러는 전월 판매 데이터 기준으로 집계된 것으로, 9월 개정 출간 후 10월의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한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는 1차 기본서인 공동주택시설개론 외에도 회계원리와 민법, 2차 기초서(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 1차 기초서(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로 나란히 11월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는 지난 회차 시험을 통해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하는 것이 특징이며 새롭게 개정된 구조기준 및 시방서기준을 반영해 시험에 가장 최적화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론과 관계된 '개념적용 문제'와 빠른 복습이 가능한 '이론 마무리! 빈칸 쏙쏙' 등으로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켰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따라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재 과정을 업데이트 중"이라며 "기본서의 경우 방대한 기본서를 세부적으로 분권화해 분량의 부담을 줄이고 휴대성을 높였기에 좀 더 효율적인 합격을 돕는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