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봉투모의고사란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동형모의고사 3~4회분을 모아 별도의 봉투에 담아 판매하는 교재를 말한다. 보통 시험 직전 마지막 실전감각을 위해 풀어보는 형태의 문제집이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8 하반기 한국전력공사 봉투모의고사 4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10월 5주차 공사공단 수험서 부문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한국전력공사 봉투모의고사는 상반기 채용 필기시험 기출복원 모의고사 1회와 실전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했다. 지금까지 시행된 한국전력공사 필기시험의 세부 유형을 철저히 파악하여 수험생이 시험 전 꼭 풀어야 할 문제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에듀윌은 전했다.

추가로 OMR 답안지를 제공해 시간 안배 능력과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으며, 한전 채용절차부터 필기시험 세부 분석까지 집약한 한전 스페셜 가이드를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 전문가가 선정한 회차별 고난도 문제풀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전력공사 봉투모의고사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