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이제 막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시작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3일 오후 2시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2019 시험대비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설명회는 총 4부로, 비전공자도 1년 안에 동차합격 하는 비법과 수험생활 노하우 등 해커스 합격선배의 합격스토리를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2부에서는 2018년 상반기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평가 기준(강남/종로/일산캠퍼스 강의평가 종합) 민법 1위를 차지한 채희대 교수의 '민법 단기합격 전략'을 진행한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2019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기 합격할 수 있는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또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선물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교수님과의 간담회', '공인중개사 합격 선배들의 1:1 무료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는 민법 판례집(PDF)를 무료로 제공하며, 설명회에 참석한 인원 전원에게는 2019 단기 합격 풀패키지(1차 입문서/2차 입문서/ 기초용어 500/ 합격비법서, 비매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 신청자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당일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도 해커스탭 태블릿pc, 2019 연간합격반 인강 수강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공기청정기, 해커스탭 제세공과금 본인부담)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최신인강 무료수강권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 참여한 인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까지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 2019 합격전략 설명회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