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은 ‘브라데이’를 기념해,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상품들을 자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브라데이’는 업계 선두기업인 엠코르셋이 소비자들을 위해 고안한 ‘데이(day) 마케팅’으로, 올해로 14회째 진행해 오고 있는 국내 언더웨어 업계의 최대 규모 프로모션이다.

엠코르셋은 브라 어깨끈과 브라컵 모양을 각각 숫자 11과 8에 착안해 11월 8일을 ‘브라데이’로 지정하고, 2005년부터 매년 엠코르셋 브랜드 최대세일을 진행해왔다.

올해 행사에서는 글로벌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인 ‘원더브라’가 전국 80여개 매장에서 파격적인 ‘1+1+1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 동안 원더브라 매장에서 브라팬티 1세트 구입 시, 추가로 브라팬티 1세트는 물론 세컨팬티 1장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2018 F/W 신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단, 일부 품목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추가 증정하는 브라와 팬티 1세트는 구매한 제품과 가격이 같거나 그 이하의 제품에 한해서 증정된다.

공식 온라인 채널인 ‘원더브라몰’에서는 브라데이 스페셜 세트 판매 및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엠코르셋의 자사 브랜드 온라인 쇼핑 채널인 ‘플레이텍스몰’에서는 플레이텍스 브라, 팬티 스페셜 세트를, ‘브라프라몰’에서는 베스트셀러 크로커다일 감탄브라를 단독 특가로 만날 수 있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엠코르셋 김계현 대표는 “’브라데이’는 엠코르셋이 고안해 14회째 이어지고 있는 언더웨어 업계의 대표적인 연례 행사다. 매년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대형 이벤트인 만큼,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속옷을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