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운영하는 주택관리사 부평학원에서 2019년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1월 4일 오후 1시에 진행되는 설명회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부평학원 이외에도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대전학원, 부산 서면학원에서 동일하게 개최된다.

주택관리사(보)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이에 따라 절대평가로 합격할 수 있는 기회는 2019년 단 한번 남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학습 열기가 매우 뜨거운 상태다.

이에 에듀윌이 1년 안에 끝낼 수 있는 주택관리사 합격 비법을 전격 공개할 방침이다. 설명회에서는 주택관리사 전망과 출제 경향, 과목별 학습전략은 물론 선배 합격생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해당 설명회는 주택관리사 제1차 시험 교시별 과목구성이 변경된 후 처음 실시되는 설명회다. 이에 따라 시험 전 실전 경험이 중요한 만큼, 현장결제를 한 수험생 중 선착순 5명에게 실전모의고사 무료응시권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강할인권을 비롯 핵심용어집, 합격노트 세트, 주택톡톡 소식지 등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0%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에듀윌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부평학원은 1호선 부평역 북부역 6번출구 또는 지하상가 15, 16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