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수험생 포함 공무원 수험생이 참여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맞춤법 문제를 풀고 3줄 이상 빙고를 완성시키면 커피, 치킨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듀윌 로그인 후 빙고칸을 클릭하고 열심히 문제를 풀어 빙고를 완성시키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3줄 이상 빙고를 맞출 시 허쉬초콜릿드링크(50명)를, 5줄 이상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를, 8줄 빙고 시 BHC치킨(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9급공무원, 7급공무원 외에도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지역에 있는 직영학원은 각각 인근 지하철과 가까워 접근성이 높다.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는 경찰공무원 과정을, 서울 노원에는 소방공무원 과정을 운영, 오프라인 커리큘럼은 물론 전망, 면접, 인강 추천, 모집 공고 등 다양한 상담도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