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8 이기는! 경찰공무원 경찰형법 기출문제집 실전’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경찰행정법 부문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이 교재는 2017년 경찰 2차 기출문제, 지난 6개월간 기출문제, 출제경향이 유사한 타 직렬 기출문제, 경찰(순경) 기출분석과 학습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저자가 직접 알려주는 경찰공무원 기출문제 학습 코칭도 수록해 학습방향까지 제시하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교재를 구입하면 특별부록으로 ‘시크릿노트 핵심판례 105’도 제공한다. 기출관련 핵심이론을 한 번에 정리한 미니북으로, 핵심판례를 105개 선정해 필수이론을 간편히 학습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에듀윌 경찰형법 기출문제집’은 기본 핵심이론서 다음 단계에서 보면 좋은 교재다. 경찰 합격을 위해 엄선된 기출문제 구성으로, 중요 기출문제를 우선순위를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기출문제와 관련된 핵심이론까지 공략 가능하다.

해당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