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서 오는 27~28일...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등 장점 강화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현장에서는 국내를 대표하는 스드메(스트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할인 및 다양한 혜택도 선사한다. 스튜디오는 최대 30만원 할인, 드레스는 최대 50만원 할인, 메이크업도 할인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해주며, 웨딩 스타일링존에서 예비신부를 위해 맞춤 메이크업 체험을 제공한다. 웨딩 클래스존에서는 도자기 핸드페인팅, 수제도장, 셀프부케, 네온사인 등 예비부부들에게 추억을 선사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인기 혼수 브랜드도 특가로 제공한다. 예비부부는 커플링 최대 35% 할인, 허니문 전 지역 할인, 한복 최대 30% 할인, 예복 최대 60% 할인, 신혼가구 특별할인, 가전 할인 등을 통해 혼수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 할인 혹은 27만원 상당의 명품폐백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박람회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로맨틱 프러포즈 기회도 선사한다. 

아이니웨딩 10주년 기념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3명), 신세계 백화점 50만원 상품권(10명)과 고급 화장품 등을 총 160여명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및 수도권 인기웨딩홀에 대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150여명의 웨딩홀 전문가들이 1대 1 맞춤상담을 하며, 웨딩홀 조기계약자들에 한해 홀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 식대할인 및 무료시식 등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문제시 된 웨딩컨설팅 부도, 허니문여행사 폐업 등과 관련 현재 전문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와 직접 동행하는 '안심동행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1대 1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과 서비스 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다"며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박람회는 사전에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예비부부에게는 신라 면세점 기프트쿠폰, 웨딩다이어리, 최신청첩장 샘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