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사회복지 공무원 1만9000명 확충 계획이 발표되면서 에듀윌이 사회복지직 9급공무원 합격반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 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여기에 최신 수험정보 제공을 더해 수험자를 합격의 길로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9급공무원 중에서도 사회복지직렬은 관심이 뜨겁다. 선발 인원과 5배 낮은 경쟁률, 30점 낮은 합격선 등으로 수험생이 몰리기 때문이다.

또한 사회복지직 9급공무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이 필수로 요구되기에 상대적으로 국가직 일반 행정직보다 경쟁률이 낮다. 2017 서울시 일반행정직 경쟁률이 약 100대 1을 기록한 반면 사회복지직 경쟁률은 20대 1로 무려 5배 가까운 차이에 일반 행정직에 비해 약 30점 이상 낮은 합격선으로 시험을 준비하기 비교적 수월하다.

사회복지직 공무원 합격반은 에듀윌 프리미엄 학습시스템인 '독한에듀윌'과 함께한다. ▷합격까지 무한수강 ▷당일복습 프로그램 ▷독한 강사진의 1:1 학습관리 ▷85% 더 많은 문제풀이 ▷라이브 클래스 등으로 합격의 가능성을 극대화 한다.

또한 1대 1 학습매니저 시스템으로 1대 1 맞춤 학습 계획부터 정기 학습 점검과 수험 고민 상담까지 개인별 맞춤관리로 합격까지 이를 수 있도록 꼼꼼히 관리해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회복지직 9급공무원 합격반은 기본이론 및 기출문제 분석 특강부터 심화, 문제풀이, 핵심 요약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믿을 수 있는 강좌"라며 "수험생들의 철저한 학습관리를 책임지는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도 무료로 신청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부터 1급, 사회복지직 공무원의 온라인 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의 경우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취득 가능하다. 온라인 수업 13과목과 현장실습 1과목을 이수하면 자격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