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인강은 일본 여행, 교환학생, 국내외 취업을 목표로 일본어 공부를 하는 학습자를 위해 '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 및 '기초 일본어+JLPT 프리패스'를 오픈해 수험생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해커스인강은 일본어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를 위해 '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레벨 테스트에 응시한 학습자는 자신의 실력에 맞는 맞춤 공부법과 강의 추천은 물론, 일본어 인강 1만 원 할인쿠폰까지 제공 받는다. 테스트 결과의 문제별 해설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자는 자신의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다.

'기초 일본어+JLPT 프리패스'는 최신 업데이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일본어 인강으로, 간단한 출석 미션만 달성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일본어 기초부터 JLPT N3까지 레벨별 맞춤 강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본어 수험생 사이에서 입소문 나 있는 강의이다.

기초 일본어 강의는 일본어 왕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일본어 회화 강의가 있다. 히라가나도 모르는 초보자도 일본어를 읽고 말할 수 있도록 '그림을 이용한 히라가나 쉽게 외우기' 방법을 제시한다.

또 일본어 시험인 JLPT를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한 수준별 JLPT강의가 제공된다. JLPT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일본어 단어ㆍ문법ㆍ독해ㆍ청해 등 영역별 JLPT 인강이 제공되며, 문제풀이 방법과 전략을 제시하여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본어 스펙을 쌓아 취업에 성공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있다. 일본어와 영어를 함께 공부하여 다양한 스펙을 쌓으려는 수험생을 위해 ▲세이임의 토스 발음 클리닉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 핵심표현 인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한국사검정능력시험 족집게 자료집(PDF) ▲공기업X파일 ▲NCS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등 다양한 취업 자료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인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년도 JLPT 시험일정은 12월 2일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