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성희 SNS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미스 마:복수의 여신’가 화제인 가운데 고성희와 김윤진의 연기 호흡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베일을 벗은 SBS ‘미스 마:복수의 여신’에서 김윤진은 19년 만에 한국에 복귀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에 함께 출연한 고성희도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고성희는 ‘미스 마:복수의 여신’ 제작발표회에서 고성희는 “김윤진 선배님이 하신다고 해서 이 작품을 하게 됐다. 그만큼 긴장하고 이 작품에 임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선배님이 편하게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재밌으시다. 선배님 덕분에 많이 배우고, 적응을 잘해가고 있다”며 “제가 현장에서 누가 될까 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선배님한테 많이 의지하고 있다. 서은지와 미스마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호언장담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djrd**** 미스마ㅋㅋㅋ김윤진 연기 개잘함”, “anff**** 믿고보는김윤진씨와그외조연분들.재밌네요.최광제씨은근귀요미.오늘드디어하네요”, “hana**** 오늘 재방송 처음봤는데 미스터션샤인이후 볼드라마 없다가 찾은 드라마 꿀잼이더라”, “curr**** 이거 왕재밎음♥ 기대해요♥”라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