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의료·제약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위한 '옥상정원' 조성'건강한 연결' 콘셉트…편안한 소통 공간 제공
서울시 동대문구 동아쏘시오홀딩스 본사에 조성된 옥상정원 ‘로사리움’ 전경. <동아쏘시오홀딩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 한종현)는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 임직원들을 위한 옥상정원 ‘로사리움’을 조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장미의 정원’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옥상정원 로사리움은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과 편안한 소통 공간을 제공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도시와 자연의 연결,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건강한 연결’이라는 콘셉트로 본관 옥상 약 500㎡ 면적에 휴식과 녹지 공간 로사리움을 조성했다.

옥상정원에는 소나무와 단풍나무, 포도 덩굴과 백합나무, 불두화와 라일락 등 다양한 종류의 식물로 꾸며졌다. 또 데크와 잔디 등 공간에 따라 다채로운 테이블과 파라솔을 둬 임직원 누구나 이곳을 찾아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기존의 삭막했던 옥상이 휴게시설과 다양한 식물 및 꽃들로 꾸며져 직원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탈바꿈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임직원이 행복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직원들을 위한 브런치 카페 ‘오딘’, 임직원 문화공연 기회 제공을 위한 음악공연,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DO DON’T 1010’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제약#옥상정원#로사리움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