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을 기업 미션으로 내걸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새로 발표한 가치 체계로 기업 미션과 함께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라는 상세한 비전을 제시한 것이라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비전 중 '고객의 꿈'이란 9급공무원, 공인중개사 등 에듀윌의 교육 콘텐츠로 인해 고객의 꿈을 현실로 이루고, 풍요로운 미래를 거머쥘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해 헌신하는 에듀윌의 모습을 나타낸다.

지금까지 고객을 위해 걸어온 한 길을 확고하게 지키고 발전시켜 고객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임직원이 열과 성을 다함을 뜻하는 것이다.

'직원의 꿈'은 에듀윌 임직원 스스로가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의 지원을 뜻한다. 또한 임직원의 가족 또한 에듀윌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꿈을 실현하겠다는 뜻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각종 공익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도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사랑의 쌀' 기증, 나눔펀드, 장학재단 운영 등 지원이 필요한 곳이라면 가리지 않고 아낌없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소영 에듀윌 인사팀장은 "1992년 창립부터 교육기업으로 오직 고객을 위해 걸어온 길을 확고하게 지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새롭게 가치 체계를 재정비 하게 되었다"며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미션을 지킬 수 있도록 가치 체계에 맞춰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