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5 금 17:32
2019-11-13
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앱스토리몰, 'LG 엑스붐고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메리디안만의 신호 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 구현
<앱스토리몰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영국 메리디안의 음향 기술을 탑재한 ‘LG 포터블 스피커’ 3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LG 포터블 스피커’는 파워풀한 사운드에 왜곡 없는 고음질 음원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기업인 메리디안의 첨단 음향기술을 탑재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했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웅장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제공하며, 음손실을 방지하는 오디오 코덱을 탑재해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원본 그대로 재생할 수 있다.

3가지 모델로 출시된 ‘LG 포터블 스피커’ 가운데 PK7과 PK5는 생활방수와 X그립 으로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며, 재생되는 음악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LED 라이트를 내장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PK3는 IPX7 레벨의 완전방수 기능으로 물놀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의 박민규 대표는 “‘LG 포터블 스피커’는 뛰어난 고음질 오디오 코덱과 듀얼 패시브 레디에이터의 웅장한 저음 및 방수 기능 등으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라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실내 또는 야외에서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LG 포터블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