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잇몸건강 강조…'감동+제품 필요성' 담아내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광고 이미지 <동국제약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동국제약의 이번 광고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오랫동안 즐기기 위해 가족들의 잇몸부터 챙겨야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정서적인 면을 강조해 감동을 전달함과 동시에 제품의 필요성 또한 잘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40대 이상이 가장 많이 병의원을 찾는 질환 2위가 치은염 및 치주질환일 정도로 중년 이후 잇몸병을 경험하는 비율이 급격하게 높아진다”며 “특히 나이가 들수록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음식 섭취가 중요한 만큼 부모님의 잇몸건강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TV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