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2018 추석을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진생당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진생당 침향원을 10~30% 할인 판매한다. 구체적으로 추석선물세트로 1세트 구입 시 10%, 2세트 구입 시 20%, 3세트 구입 시 25% 할인되며, 4세트 구입 시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예로부터 귀한 원료로 여겨진 '침향'으로 제조된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공진단과 생김새가 비슷하지만 공진단은 의약품으로 분류되는 '사향' 효능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침향원과는 엄연히 다르다고 진생당은 설명했다.

아울러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뿐 아니라 녹용, 당귀, 홍삼, 산수유, 숙지황, 벌꿀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어 기력회복,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 및 건강식품이 필요한 부모님, 시부모님, 시댁 등의 추석선물로 많이 추천된다. 추석뿐 아니라 평소 결혼기념일 선물, 어머니 생신선물, 할머니 선물, 할아버지 생신선물로도 좋다.

또한 오랜 기간 환을 제조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믿고 먹을 수 있으며, 글리세린 등 불필요한 식품첨가물도 전혀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특별한 추석선물, 명절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추석명절세트를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센스있는 추석선물이 될 수 있도록 멋스러운 쇼핑백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침향원 외에 컴파운드K가 들어 있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도 최대 60% 할인 중”이라며 “기존 홍삼진액, 홍삼엑기스, 홍삼정 등과 달리 홍삼 사포닌의 최종 분해 물질인 컴파운드K가 포함돼 있어 홍삼 사포닌을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