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내달 27일 치러지는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로 수험생들의 마무리 공부가 한창이다. 시험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지금, 나오지 않을 문제로 시간 낭비하기 보다는 앞으로 나올 문제들로 실전훈련을 해야 한다는 것이 공인중개사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수험생들이 적중률 높은 문제를 통해 마지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실제 문제와 유사한 유형만을 뽑은 '초고속 합격완성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초고속 합격완성 패키지는 실제 문제와 유사한 유형만을 담아 시험을 완벽히 준비할 수 있는 교재 2권 (OX 1500제,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과목별 100제/비매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요일별로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며 추가로 원서접수를 인증하면 실전모의고사(전원)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 추첨)까지 증정한다.

'OX1500제'는 헷갈리는 개념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해 짧은 시간에 빈출 개념을 확실히 정리할 수 있다.

또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과목별 100제'는 철저한 분석을 거쳐 시험 직전에 반드시 풀어봐야 할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기에 적합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교재나 무료 인강, 문제풀이 등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에 대비하고자 한다"며 "수험생들을 위해 단 두 권으로 합격에 쐐기를 박을 수 있는 초고속 합격완성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교재를 통해 본인의 실력 검증과 함께 실전에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의 인기가 높은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초고속 합격완성 패키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