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손걸레질한 듯한 깨끗한 먼지제거 기능을 갖춘 '마미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미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는 GPS 네비게이션을 통해 스스로 학습하는 로봇 청소기로, 청소 전 번거롭게 장애물을 따로 치우지 않아도 집안 구조와 물건 위치를 스스로 학습해 알아서 사물을 피해가며 꼼꼼하게 청소한다.

또 특수 내하중 설계로 걸레에 가해지는 압력이 동급 대비 2배 이상 강해 직접 손으로 걸레질한 듯한 효과를 제공하며, 시끄러운 타사 제품과는 달리 조용히 속삭이는 수준인 40dB 이하의 저소음으로 야간에 작동시켜도 무리가 없다.

뛰어난 충전 효율을 자랑하는 ‘마미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는 평균 4시간 충전으로 1시간 30분 사용 가능한 타사 제품과 달리 동일 충전 시간에 최대 4시간 사용이 가능해 2배 이상 높은 효율로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청소할 수 있다.

자동 물 공급 설계와 대용량 물탱크로 지속적인 물걸레질에도 최적의 수분 상태를 유지하며, 동급 대비 2배 이상 얇은 7.9c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손이 닿기 힘든 침대나 소파 밑 낮은 곳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마미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는 기존의 로봇 청소기로는 경험할 수 없는 강력한 압력으로 손걸레질한 듯한 효과를 제공한다"며 "버튼 하나로 스스로 공간을 학습하고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해줘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마미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