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음악 감상, 디지털 시계, 실내 온도 측정 등을 포함해 9가지 기능을 지원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손실 하이파이 스피커로 음원 손실 없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풀 레인지 유닛을 적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구현한다. 또한 내부에 3W 스피커 두 개를 탑재해 6W의 출력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지원하며, 2200mAh의 배터리를 적용해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하프 미러 디자인을 채택한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물론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알람시계 기능을 지원해 탁상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온 센서를 탑재해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 온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FM 라디오 기능을 탑재해 라디오 청취까지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하나의 스마트기기에 여러 가지 기능이 포함된 하이브리드 스마트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9가지 기능을 지닌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파워풀한 출력을 바탕으로 조용한 실내에서는 물론 소음이 많은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