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이 유학 준비생들을 위해 ‘GRE Math 만점특강’을 열고, 2시간 안에 GRE Math 실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6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해커스 GRE Math 스타 강사인 민혜원 강사가 진행을 맡는다. 민혜원 강사는 해커스어학원 GRE Math 전문가로, 수강후기로 검증된 강의력을 제공하며 수강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GRE Math 만점특강’에서는 실전 문제풀이를 통한 집중 트레이닝이 진행된다. 1부에서는 GRE Math 최신 경향과 빈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상세한 해설과 문제풀이 전략이 공개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실전 문제를 풀어보며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 극복할 수 있고, 문제를 보자마자 해석이 가능한 문제풀이 비법과 Math 핵심 용어 정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고 어학원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커스어학원은 특강 참석자의 만점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참석자 전원은 해커스 GRE 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2회분과 해설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8월 GRE 기본/실전반 문제와 겹치지 않고, GRE 시험 빈출 유형을 분석해 제작한 문제가 수록되어 유용하다. 나아가 참석자 전원에게는 Math 시험 대비에 필수적인 ‘Math 최신용어 정리집’(비매품)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9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9월 GRE 수강생 중 최근 6개월간 수강이력이 없는 첫 수강생이라면 ‘GRE 급소공략서’(비매품)를, 연속 등록하는 8월 수강생이라면 ‘합격하는 SOP 세미나’ 유료 특강 풀 영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수강생 모두 ‘Math 만점특강’과 ‘Academin Writing 특강’의 수강료 5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