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패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 중인 국가기술계 자격시험(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전문교육기관인 나도패스가 위험물분야 자격증의 시작점인 위험물기능사 시험대비 온라인교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트 오픈기념이벤트로 딱 한달간 전 강좌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그동안 온라인교육을 준비 중인 학습대상자라면 효율적인 비용으로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위험물 취급의 중요성이 갈수록 이슈가 되면서 자격증 취득 시 취업 및 이직 등 활용범위가 넓어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요는 해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교육은 1차필기에서 2차실기(필답형 및 작업형)까지 모두 가능하다. 기본이론을 베이스로 핵심과 중요사항 위주로 진행되며 최신 출제 기준의 완벽한 분석으로 기출문제 집중풀이를 통해 실전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교육을 맡은 이민호 강사는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가스기능장, 위험물기능장을 포함해 위험물분야의 상위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현직 소방감리업체에 재직 중이며, 각종 기업에 해당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실무 및  교육전문 베테랑 강사다.

교육은 PC 및 모바일로 가능해 이동 시에도 장소 제약없이 학습이 가능하고, 무료로 복습을 지원하며(1회에 한함) 기출문제 무료특강, 기출문제 무료다운로드, 실전 무료모의고사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나도패스는 건축전기설비기술사, 공장관리기술사, 발송배전기술사, 품질관리기술사, 자동차정비기사, 콘크리트(산업)기사, 승강기기능사, 종자기능사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목의 교육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교육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